D-day -2528
 
 
HOME > 소식마당 > WCC총회 소식
 
이름 관리자 이메일 info@wcc2013.kr
작성일 2013-11-01 조회수 1551
파일첨부 김삼환목사 환영사.jpg
제목
“WCC 총회 주제가 우리시대의 해답” 한국준비위원회 대표대회장 환영사 <요약>
SNS
 
한국교회와 대한민국은 짧은 역사 속에서도 세계적인 경제 성장과 민주주의의 아름다운 꽃을 피웠습니다. 한국교회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은 선교사를 파송하고, 사회의 아픔에 참여하며 섬김과 봉사의 사명을 다 하고 있습니다.
  
지금 세계와 인류는 전대미문의 총체적 위기를 맞고 있습니다. 지금 전 세계는 위기의 시대·절망의 시대·희망이 없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가 겪고 있는 위기는 인간의 모든 힘과 방법으로는 해결할 수 없습니다. 어떤 길도 제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WCC 제10차 총회’ 주제는 이 시대의 답입니다. ‘생명의 하나님 우리를 정의와 평화로 인도하소서’입니다. 하나님이 해결하십니다. 이 모든 위기가 하나님을 떠나서 인간 중심의 삶에서 온 것입니다.
  
세계교회를 섬기는 세계교회 지도자 여러분! 우리는 세계를 향하여 온 인류를 살리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예언자적 사명을 감당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만이 우리의 유일한 소망입니다. 성령의 인도하심과 역사하심으로 교회가 교회답고 교회가 사도행전의 사명을 감당하며 선교와 봉사의 사명을 회복하여 참 그리스도인의 인격과 영성이 회복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 속에 길이 있습니다. 잘못된 정보의 홍수 속에 진리의 거룩한 말씀의 정보를 잃어버렸습니다. 기도 운동을 일으킵시다.
  
세계교회 지도자 여러분 ‘WCC 10차 총회’는 온 인류를 살리는 축복과 희망의 메시지를 선포해야 하겠습니다.
 
21세기가 시작되는 새로운 영적 문명을 아시아 대한민국 부산에서 열게 된 것을 성부와 성자와 성령님 성삼위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이 새 문명은 오직 복음, 주 예수 그리스도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부름 받은 여러분으로 말미암아 이루어질 것을 확신합니다. 샬롬! 할렐루야.
  
WCC 제10차 총회 한국준비위원회
대표대회장 김삼환 목사
 
이전글 한반도 긴장완화 WCC가 기여한다
다음글 한국준비위 공식 기자회견 “인류 위해 봉사할 축복의 기회”